인간존중의 대학, 가톨릭대학교


 

(지원서 작성 및 위촉품의서 출력)

(위촉품의서 제출후 승인된 자에 한함)
 

첨부파일   시간강사용 안내 매뉴얼
첨부파일   POOL 시스템 FAQ 및 매뉴얼 안내

 
[ 강사 POOL시스템 설치 및 지원서 로그인 오류시 조치사항 ]

 ※ 시스템 설치시 에러 발생 및 지원서 로그인 화면이 안 보일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합니다.
 ※ 익스플로러 64비트용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
 ※ 백신프로그램 McAfee를 사용하면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.

    * 아래 첨부파일의 [2.호환성 보기 설정]과 [3.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]을 설정한 후
       [지원서 작성]을 클릭한다.

    * 위와 같이 했음에도 설치 오류 및 로그인 페이지가 보이지 않거나
       설치시 "이전 버전이 설치.."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
        1> 첨부파일의 [4.기존 설치된 MiPlatform 삭제]를 보고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한다.
        2> [지원서 작성]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재설치 한다.

    * 설치시 설치진행이 안되면 익스플로러 64비트인지 확인한 후 64비트이면
       c:\Program Files (x86)\Internet Explorer 폴더의 iexplore.exe 를 실행하여 설치한다.

    * 지원서 작성시 프로그램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도 위 1>, 2>와 같이 처리합니다.

    * 설치시 에러에 대한 조치방법등은 "투비소프트 고객지원센터" 홈페이지
       "Support" -> "MiPlatform" -> "FAQ" -> "에러코드" 및 "동영상보기" 메뉴에서 자세히
       보실 수 있습니다.

    * 수동설치 : 위 1>과 같이 처리 후 밑의 주소를 클릭
       (설치 후 로그인화면이 뜨면 화면을 닫고 강사 POOL 시스템의 "지원서작성"을 클릭)
       (http://ucups.catholic.ac.kr/MiCatholic/install320U_New/install.html)

첨부파일   강사 POOL 시스템 설치 및 로그인 오류시 조치사항

 * 문의사항 :
      - 지원 관련 사항 : 교무지원팀 (02-2164-4156)
      - 프로그램 설치 및 오류 관련 사항 : 정보통신원 (02-2164-4803)